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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주신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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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0일 군청 민원봉사과 소속직원 40여명을 대상으로 새해 첫 친절교육이 진행됐다.
이날 직원들은 봉사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게 방문객을 맞이하고 신속·정확한 민원처리를 다짐했다.
세부적으론 △군민이 감동하는 민원실 운영 △빠르고 정확한 민원처리 △토지관리 △개별공시지가 조사 및 결정·공시 △개발 부담금 부과 및 징수 △지적 재조사사업 추진 △도로명 주소 운영 및 시설물 관리 등에 대한 방안이 공유됐다.
민원봉사과 관계자는 “직원 개개인의 전문성을 확보하며 신속·정확한 민원처리를 통해 민원 만족도를 제고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