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성주청년회의소 회장단·감사 이취임식

이지선 기자 입력 2023.12.22 16:22 수정 2023.12.22 16:22

ⓒ 성주신문
성주청년회의소는 지난 19일 성주중앙초 대강당에서 창립 49주년 기념식 및 전역식, 회장단·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내·외빈, 동기회장단 및 회원 가족, 유관단체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반세기의 역사를 맞이하는 회원들의 JCI 신조·미션 제창과 비전 낭독으로 행사의 문을 열었다.

창립 기념식에선 JC가족 소개와 이임사, 대외표창 및 시상식이 이어진 가운데 특별표창과 대외표창, 회원연차표창이 전달됐다.

2부에선 본격적인 2023회장단 취임식과 재직기념패 전달, 송영근·최철훈 회원의 전역식을 진행해 큰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김정현 이임회장은 “선배님들과 후배님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1년의 기간을 임원들과 잘 헤쳐나갈 수 있었다”며 “최선을 다해준 회원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JCI의 신조와 미션, 비전을 널리 알릴 신임회장단의 출범을 축하하며 청년의 역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성주신문
김태균(사진) 신임회장은 “지역 대표 청년단체로써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며 성주발전과 봉사를 바탕으로 적극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김정현 회장님 이하 임원진의 노고에 존경을 표하며 앞으로도 똘똘 뭉쳐 청년의 긍정적인 힘과 영향력을 지역에 전달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성주JC는 김태균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허동호 상임부회장, 유영진 내무부회장, 강영준 외무부회장, 김정도·김진영 감사, 배희철 사무국장, 이준명 사무차장 등이 다음 회기를 이끌 예정이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