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문화 사회종합

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성주지회 윤혜경 회장 취임

김지인 기자 입력 2025.02.10 13:45 수정 2025.02.10 13:46

ⓒ 성주신문

지난 7일 성주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성주지회 회장단 이·취임식 및 총회가 열렸다.

 

이날 각 회원사 대표와 가족, 내빈 등 50여명이 자리한 가운데 새롭게 단체를 이끌어갈 제8대 윤혜경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힘찬 도약을 기대했다.

 

ⓒ 성주신문

제7대 이영자 이임회장은 “그동안 회원들과 함께하며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성주지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윤혜경 취임회장은 “화합과 협력을 바탕으로 여성기업인의 역량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기업 활동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도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성주지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성주신문

또한, 행사 당일 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성주지회 회원들은 지역교육 발전 및 인재양성을 위한 별고을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하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했다.

한편, 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성주지회는 사업자등록증 상 지역에서 제조업을 운영하는 여성대표들이 모여 결성한 단체로 기업간 정보교류와 역량강화 등을 통해 제조업 발전을 모색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힘을 보태고 있다.



저작권자 성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