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주신문 |
지역 농특산물과 다양한 로컬콘텐츠를 홍보코자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참외 시식존, 굿즈존, 포토존, 판매존 등으로 구성됐다.
성주참외에 관한 얘기를 매장 곳곳에 퀴즈형식으로 배치해 방문객의 흥미를 유발했으며 미션 참여시 참외에이드, 참외하이볼, 참외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반응을 살필 수 있었다.
당초 10일간 3천여명의 방문을 예상했으나 4일차에 예상치를 뛰어넘는 1천500명이 찾았으며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미션 완수시 참별이 굿즈 상품을 증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