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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주신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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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은 지난 3일 성주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민원업무 담당직원 80여명을 대상으로 전문강사를 초빙해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오전, 오후 2회로 나눠 다양하고 복잡한 민원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응대능력과 개인의 친절역량 향상을 통한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한국Fun리더십연구소 대표 장정자 강사는 ‘나를 알고 상대를 알면 소통이 즐겁다’란 주제로 민원인 눈높이에 맞는 응대요령과 소통방법, 친절하게 대처하는 능력함양 등 민원처리담당자로서 갖춰야 할 역량에 대해 강의했다.
민원봉사과 관계자는 “민원인의 감정을 이해하는 방법과 원활한 소통법을 통해 직원들이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자세로 민원을 처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